다음에디터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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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마는 정보가 모든 방향에서 여러분에게 다가올 때 유용하지만 스키마가 세상을 색칠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린 시절부터 저는 제 자신에 대한 끊임없는 표준을 지켰습니다. 내 기준이 너무 높아서 그들을 만날 수 없을 때까지 이것은 나쁜 일이 아니며, 측정하지 않을 때, 나는 자신을 미워하고 주요 우울증의 에피소드로 테두리를 떠났다. 또한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예제가 있습니다. 지난 7월 타임사 타이틀에서 사임한 인스타일 전 편집국장 아리엘 폭스만은 그 길을 걸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컨설턴트라는 사실을 부인함으로써 한 발 더 올라간 사람의 좋은 예입니다. 여성으로서 우리는 싸우기 위해 험난한 싸움을 벌입니다. 우리 모두는 그렇게 합니다. 중고등학교에 다니고 있는 소녀들은 이제 그 전투에 직면하고 있으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여성으로서 우리는 젊은 세대에게 좋은 모범을 보이게 하기 위해 함께 뭉쳐야 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원하는 어떤 종류의 여성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보여줄 필요가, 그들은 그 곰팡이에 맞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쩌면 우리가 과거보다 더 나은 모범을 세운다면, 세상은 더 나은 곳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어쩌면 우리가 젊은 사람들이 우리를 보고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면, 우리는 더 나은 모범을 보게 될 것입니다. 최근의 예로는 밀레니엄 세대를 위한 여성 역량 강화 가이드인 전 세븐틴 에디터 앤 쇼켓, 올해 초 나온 “빅 라이프”, 현재 하퍼콜린스의 회고록을 작업 중인 전 세부 편집자 댄 페레스, 전 뉴욕 타임즈 등이 있습니다. 2015년 사이먼 슈스터와 계약을 맺고 미디어 산업의 진화 하는 상태에 관한 책을 집약한 질 에이브람슨(Jill Abramson) 편집장은 이후 바이스 주변을 스니핑하는 모습을 목격했다. 다른 시간에, 이것은 밖으로 판매 하 고 다른 쪽으로 가는 것으로 조롱 되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부러움과 희망이 섞인 편집계에서 볼 가능성이 더 큽니다. 웰스는 이 옵션의 가장 좋은 예가 될 수 있습니다. 24년 동안 Allure의 편집장으로 일해온 그녀는 2015년 콘데 나스트(Condé Nast) 뷰티 타이틀에서 갑작스럽게 탈퇴했습니다. 웰스는 몇 달 만에 뉴욕의 더 컷(The Cut)을 뷰티 에디터로 두드렸고 허스트(Hearst)에 고용되어 회사의 명성 타이틀을 위한 뷰티 패키지를 제작했습니다. 불과 1년 후, 웰스는 레블론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가 되어 레거시 메이크업 회사를 돌아보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모든 사람이 받은 메시지는 당신이 한 모든 일들, 배운 모든 것, 에너지와 흥분을 주었던 모든 것들 – 그들은 모두 끝나고, 끝나고, 그 문은 닫혀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Linda 수석 의 전 매력 편집자는 설명했습니다. 뷰티 컨설턴트이자 뉴욕 매거진더 컷의 편집장으로 활동한 후 지난 2월 Revlon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가 된 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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